[26년 15차전] 앤드런 라인업 - 6월 20일

작성자송하윤(82)|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1

앤드런 마지막 라인업이길 바래봅니다 ㅎㅎ

점점 무더위에 힘들지만
수비는 집중해서 실책 줄여주시고,
타격은 루킹삼진이 제일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부상없이 즐거운 야구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국 73 | 작성시간 26.06.19 확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