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15차전] 앤드런 라인업 - 6월 20일 작성자송하윤(82)|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앤드런 마지막 라인업이길 바래봅니다 ㅎㅎ점점 무더위에 힘들지만수비는 집중해서 실책 줄여주시고,타격은 루킹삼진이 제일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오늘도 부상없이 즐거운 야구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국 73 | 작성시간 26.06.19 확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