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자료

선거관리는 선거때면 직원 200~300명이 한 달씩 휴직계를 낸다

작성자최완일(서울송파)|작성시간26.06.09|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 오전에 방배동에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가시는 국민일보 기자가 탔는데 두 명의 교수에게 똑 같은 전화 통화 내용입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 때가 되면 200~300명의 직원이 한 달씩 휴직계를 낸답니다.
썩어 문드러진 기관입니다.

전화 내용이 궁금하여 기자에게 물어보니 현실 이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