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겨우 불을 켰네~~

작성자아라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1

좀 더 강력한 에너지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출력이 높은 테슬라코일이 필요한데

단순하게 강한 출력을 가진 코일은 구할 수

있지만 조용하면서 장시간 켤수있는 코일은

주문제작을 해야합니다.

근데 이거 구하는게 어려워요.

그래서 대체할 수 있는 장치를 찾아서

어제 테스트를 했어요.

일단 켜진했는데 약함

일단은 켰다는데 의의를 두고

이젠 더 강력하게 만드는 법을 연구하려 해요.

목표는 맨 아래 사진의 아주 큰 깥때기를

제대로 발광시키기

이게 성공하면 ... 사진이~~

폰으로 작성하니 사진 파일이 없네요.

멋진 작품이 나올거에요.


홍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아로 | 작성시간 26.06.22 new 첫걸음 시작이군요..
    전부 켜지면 멋있겠어요..

    시간 내서 테스트 후기 작성 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