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15] 간식 좌담회(만20-35세 남녀)~5만원
=======================================
■ 조건 및 구성
- 만 20-35세 서울/수도권/인천 거주 남녀
- 주 2회 이상 허브/민트 캔디를 드시는 분
- 주 2회 이상 젤리/구미를 드시는 분
- 딱딱한 사탕류는 안 먹으나 젤리/구미 종류는 즐겨 드시는 분
■ 조사 일정 : 약 2시간 30분 내
* 신규 간식 3~4종 맛테스트 하면서 좌담회 진행합니다.
일정
7월 14일(화) ~ 7일 15일(수)
11시 / 14시 / 10시 / 13시 / 16시
※ 일부 그룹 대상으로 사전 과제 진행
사례비 : 50,000원
(과제 있는 분들은 비용 별도로 추가 지급, 추후 안내)
소요시간: 2시간 내외 소요예정
준비물 : 신분증(학생증) ==>반드시 지참하셔야 참석가능해요^^
장소 : 5,9호선 여의도역 부근(선정되신 분에게는 자세한 위치 휴대폰으로 드림)
----------------------------------------------
## 추가 재 게시 or 비슷한 제목의 조사가 많으니 신청한 조사는 제목과 일정을 메모하셔서 중복신청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않으시길 바랍니다^^ (==>단, 서로다른조사는 여러건 지원 가능^^)
▶접수메일 : sunwon2053@hanmail.net
*신청양식 : 신청하실 조사 제목/개인정보 수집 동의여부/이름 / 성별 / 연락처 / 연령(생년월일) / 거주지(구,동)/직업(회사명-업종-부서/전업주부/자영업-업종/프리랜서-업종/학교명,학과,학년 등)/1주일 평균 캔디/젤리 취식 횟수/ 가장 자주 사 먹는 캔디 브랜드/맛(캔디 안 드실 경우 'X' 기재)/가장 자주 사 먹는 젤리 브랜드
/==>반드시 이 순서로 예시 참조해서 기재해주세요^^
----------------------------------------------
*작성예 : 간식 좌담회/동의/이순수/여/010-○○○○-○○○○/만39/870106/강남구 역삼동/기타.....나머지기재사항 누락없이..★가로로 나열해서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