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남아성

작성자블루렌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3

남아성이라 해서 구입은 했는데 잘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나라 | 작성시간 26.06.10 똘망똘망 금도 아주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디딤돌 |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금이 이것저것 만이 있네요 이름도 듯지못하고 희얀한 이름도 넘우만아 쉽게 구입하게 될질안네요 저도가격이 전렴해 이것저것 구입해서 몇점키우고는 있씀니다 옛날에 가격 좀있써도 키우느 재미가있써는데 요즘은 마음이 좀 우울할때도 있씀니다 저만그런지 취미하는분들도 그런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맑은물-권철우 | 작성시간 26.06.11 창의 형태를 받을때는 남아성이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조금 더 탄력받으면 구분이 될 것 같내요..오랜 시간이 필요한 아이들이지요..잘 구입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