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묘中 작성자심정택(햇살)|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문제가 있는지? 층층이로만 성장하네요..잎장도 크게 넓어 지면 좋으련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나라 | 작성시간 26.06.19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작성자한현주 | 작성시간 26.06.20 와우처럼 되는군요 ㅎㅎ 저러다 잎 커지면 돌아가지 않을까요 ㅎㅎ 작성자맑은물-권철우 | 작성시간 26.06.20 목을 처보심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