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정택(햇살)님 방

실생묘中

작성자심정택(햇살)|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3

무슨 문제가 있는지? 층층이로만 성장하네요..잎장도 크게 넓어 지면 좋으련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나라 | 작성시간 26.06.19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현주 | 작성시간 26.06.20 와우처럼 되는군요 ㅎㅎ 저러다 잎 커지면 돌아가지 않을까요 ㅎㅎ
  • 작성자맑은물-권철우 | 작성시간 26.06.20 목을 처보심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