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교육 뉴스

태안군, 평생교육 활성화 '의견' 수렴

작성자(사)한국평생교육사협회|작성시간22.02.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태안군, 평생교육 활성화 '의견' 수렴 

22일 '2022년 태안군 평생교육협의회' 회의 개최

충남 태안군이 지역 평생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의견 수렴에 나섰다.

군은 2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군의원, 협의회 위원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태안군 평생교육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평생교육 및 평생학습도시의 활성화를 위해 각계각층의 다양하고 실질적인 의견을 듣고 이를 평생교육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위촉장 수여와 인사말, 부의장 선출, 주요 추진사업 보고, 의견수렴 및 자유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가세로 군수를 의장으로 하는 태안군 평생교육협의회는 군민들의 자아실현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고 군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구성됐으며,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 △교육 정보 인프라 활성화 △학력 취득 교육 운영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군 관계자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로 새로운 지식이 지속적으로 생성되면서 평생교육은 우리 일상에서 꼭 필요한 존재가 됐다"며 "태안군만의 차별화된 평생교육 추진을 위해 앞으로 평생교육협의회를 통해 관련 정책들을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충청일보 https://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137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