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에 더 큰 화분에
분갈이하면서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했는지 올해는 별로 안쁘게 피웠어요
작년가을에 가지치기한 모습🔻
올해피고지고하지만 수형이 별로에요 🔻
씨앗 엄청 맺었어요 🔻
작년에 나눔 받으신 분들 성공하셨는지?
올가을 되면 가지치기하면 삽수가 많이
나올거에요 기대하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작년 가을에 더 큰 화분에
분갈이하면서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했는지 올해는 별로 안쁘게 피웠어요
작년가을에 가지치기한 모습🔻
올해피고지고하지만 수형이 별로에요 🔻
씨앗 엄청 맺었어요 🔻
작년에 나눔 받으신 분들 성공하셨는지?
올가을 되면 가지치기하면 삽수가 많이
나올거에요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