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이 가든

[스크랩] 폭죽초 ( 루셀리나 )

작성자천둥번개|작성시간26.06.12|조회수1 목록 댓글 0

작년 가을에 더 큰 화분에
분갈이하면서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했는지 올해는 별로 안쁘게 피웠어요

작년가을에 가지치기한 모습🔻

올해피고지고하지만 수형이 별로에요 🔻

씨앗 엄청 맺었어요 🔻
작년에 나눔 받으신 분들 성공하셨는지?

올가을 되면 가지치기하면 삽수가 많이
나올거에요 기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