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귀농귀촌 특사모 사람들
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