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

[스크랩] 아주까리밤콩 이

작성자천둥번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올라오기 시작해요
들쭉날쭉
안나오는곳은 다시 심어야할것 같아요
땜빵 ㅎㅎ
맛도 있지만
불리지않고 밥할수있어 정말 편해요
이 콩 맛보고 반해서 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