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스크랩] 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천둥번개|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