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동문지기 글모음

강화도 초등21회 여행

작성자21회 김석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18

6월 20일 토요일
서울 초등 모임 7명이 강화도 동검도로
하루 나들이를 갔습니다.
동검도 368예술극장에서
점심을 먹고
훼밍웨이 집으로의 여행이라는
영화를 보고 섬 드라이브를
신나게 왕수다하면서
즐기다 집에 보니 밤10시가
다 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우와 연꽃이다
    그런데 한두 송이가 아니라 많이 피었네요
    다음 주에 당장 달려가야겠네요.
    그런데
    사진 촬영이 새벽 5. 시에요?
  • 작성자이광호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21회 김석순 잠 좋은 세상입니다. 말씀 안 하셔도 제가 딱 알아봤지요.
    ㅎ..
    여행이란 참 멋지죠
    새로운 것을 찾아가는 것
    그런 느낌이 참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21회 김석순 ㆍ
    오타 하나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