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토요일
서울 초등 모임 7명이 강화도 동검도로
하루 나들이를 갔습니다.
동검도 368예술극장에서
점심을 먹고
훼밍웨이 집으로의 여행이라는
영화를 보고 섬 드라이브를
신나게 왕수다하면서
즐기다 집에 보니 밤10시가
다 되었네요.
ㆍ
ㆍ
ㆍ
ㆍ
ㆍ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우와 연꽃이다
그런데 한두 송이가 아니라 많이 피었네요
다음 주에 당장 달려가야겠네요.
그런데
사진 촬영이 새벽 5. 시에요?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21회 김석순 잠 좋은 세상입니다. 말씀 안 하셔도 제가 딱 알아봤지요.
ㅎ..
여행이란 참 멋지죠
새로운 것을 찾아가는 것
그런 느낌이 참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1회 김석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21회 김석순 ㆍ
오타 하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