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詩는 아름답다◆

[스크랩] 그랬으면 좋겠습니다/도종환

작성자수원 (樹園)|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랬으면 좋겠습니다/도종환

말없이 마음이 통하고,
그래서…
말없이 서로의 일을 챙겨서 도와주고,
그래서 늘 서로 고맙게 생각하고
그런 사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방풍림처럼 바람을 막아주지만,
바람을 막아주고는
그 자리에
늘 그대로 서 있는 나무처럼
그대와 나도 그렇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물이 맑아서
산 그림자를 깊게 안고 있고,
산이 높아서
물을 깊고 푸르게 만들어 주듯이
그렇게 함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산과 물이 억지로 섞여 있으려 하지 않고
산은 산대로 있고
물은 물대로 거기 있지만,
그래서…
서로 아름다운 풍경이 되듯
그렇게 있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Solo hay una para mi 내게는 오직 그대뿐이야- Semino Ross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