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방법이 없을까요??

작성자프레쉬친구 101- 103|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4

얼마전 아기고양이가 태어나서 예쁘다고 아이들이 밥주고 물주고 하더니. 이제 아주 터를 잡았나봐요. 사람이 가도 도망도 안가고. 쓰레기 버리러 못들어가겠어요~ 무서워요 ㅜ 쓰레기 봉투도 막 뜯어먹고 ㅜ

동네 고양이 다 오면 어째요… 쫒아보낼 방법 없나요???

101동 쓰레기장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케인지101동601호 | 작성시간 26.06.21 고양이들 한번먹이주면 겁네지도않고 계속오더라구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프레쉬친구 101- 1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동네애들이 귀엽다고 다 모여 밥주고 하더니.. 밤에 툭 튀어나오면.. 생각만해도 아찔해요.
  • 작성자1061505 | 작성시간 26.06.22 new 지하주차장에서도 봤어요.차타려고 주차칸사이로 들어가다가 그사이에 앉아잇거나하면 아찔합니다.기절할수도.저는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