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아기고양이가 태어나서 예쁘다고 아이들이 밥주고 물주고 하더니. 이제 아주 터를 잡았나봐요. 사람이 가도 도망도 안가고. 쓰레기 버리러 못들어가겠어요~ 무서워요 ㅜ 쓰레기 봉투도 막 뜯어먹고 ㅜ
동네 고양이 다 오면 어째요… 쫒아보낼 방법 없나요???
101동 쓰레기장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케인지101동601호 작성시간 26.06.21 고양이들 한번먹이주면 겁네지도않고 계속오더라구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프레쉬친구 101- 1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게요.. 동네애들이 귀엽다고 다 모여 밥주고 하더니.. 밤에 툭 튀어나오면.. 생각만해도 아찔해요.
-
작성자1061505 작성시간 26.06.22 new
지하주차장에서도 봤어요.차타려고 주차칸사이로 들어가다가 그사이에 앉아잇거나하면 아찔합니다.기절할수도.저는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