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삼각산 일출

작성자주봉|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11

2026 년 6 월 6 일 (토)
삼각산 만경대 일출산행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주 설악산 계획 였지만
갑자기 출근하라고 해서
출근하려 했는데
갑자기 출근이 취소되고
쉴까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맘따로 몸따로 ㅎ

주차장 03 시 10 분
좀 일찍 출발했는데
여명이 일찍 비춰지고
백운 대피소 잠깐 휴식후
진사 분들은 백운대로
나는 만경대로 이동

오늘은 제법 쌀쌀한 날씨
그래서인지 하늘도 맑고
구름도 살짝 연출 해주고
여명이 환상 입니다

일출객 몆분 계셔서
아래쪽으로 이동
여긴 아무도 없네요

운해까지 깔려주면
더 더 더 멋지겠지만
이런 풍경도 행운이죠
아름다운 여명 입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호사
바위 시즌이라
등반공지 하느라
일출산행 쉽지 않네요 ㅎ

간만에 왔다고
이런 멋진 풍경을
선물해 주네요
자연은 언제봐도
경이롭죠

갠적으로
젤 좋아하는 풍경 입니다

살짝 맛배기 운해

오늘의 태양
완벽한 일출장면
오랜만이라 더 감동입니다

여기저기 셀프 인증

만경대 명품 포토죤

산조팝나무 꽃
백운대로 이동

초록빛 삼각산
안구정화 지대로 합니다 ㅎ

한여름 한두번
난장박 하는곳
아침대용 컵라면 사과반쪽
한가하고 좋은곳 입니다

북적이던 일출객 들은
거의다 하산하고
진사분 몆분 계시네요
이 시간대가 젤 한가합니다

만경대 일출보고
백운대 들리고
이른시간 하산 합니다
08 시 도선사 주차장 종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양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매니저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진짜 작품사진 멋져요.
    감사한 마음으로 눈호강
    잔뜩합니다
    정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잠도 못 주무시고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주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하절기 일출은
    너무 빨라서
    나서기가 쉽지 않네요
    한여름 볼수있는
    여명빛 입니다
  • 작성자무진장 | 작성시간 26.06.07 환상의 작품 사진들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사진들
    대자연은 이렇게
    위대한데...

    속물인 저는 인증사진
    남기려고 1월 31일
    만경대 선바위에 올라
    동창 카톡에 올렸으니...
    욕심이 앞서니 제대로
    사진이 나올 리 없죠

    주봉대장님은 다 내려놓고
    오로지 대자연과 일체가
    되어 자신의 혼을 불어 넣으니
    위대한 작품이 나오네요

    아름다운 작품사진들
    매일매일 들어와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주봉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무진장님 감사합니다
    일출산행은
    그날 그날 날씨 상황이
    좋아야 되고
    예보가 좋아도
    그날의 행운도
    따라줘야 합니다
    새벽부터 힘들긴 하지만
    자연의 멋진 모습 보면
    보상이 되는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