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전의연 치유힐링모임을 어부 김영석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대림동 하나 힐링센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새로 임명된 치유사님과 운영자님들에게
촛불 지기님께서 정성으로 직접 제작하고 준비하신 멋진 전의연 깃발을 배경으로 임명장 수여식도 열리고
어부님과 태자님께서 푸짐하게 준비하신 떡과 맛있는 과일 과자 등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는 어부님께서 예약하신 근처 맛집인 중식당에서 돼지갈비와 찹쌀 탕수욕. 부추 계란볶음.가지튀김요리. 새우튀김. 수육. 완자배추탕에 중국 고량주까지 맛나게 영양보충 하였고
참석하신 환우님들도 불편한 곳을 여러 치유사님들의 정성으로 몸도 마음도 행복하고 즐거운 치유를 경험하시고 또 오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저녁에는 늦게 정리하시고
모임에 대한 좋은 의견과 담소 나누시고 치유 봉사하신 치유사님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월선님이 저녁식사
대접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잘 마무리 했습니다
총 21명 참석하셨고
총 회비 입금 630,000원에서
점심식대 340,000원
간식 134,000원
장소대여비 100,000원
제외하고
잔액 56,000원이 남았습니다
(잔액은 촛불님께 송금했습니다)
전 모임 이월잔액 1,020,000원
현재 총 회비 잔액 1,076,000원
(현재 촛불 지기님이 보관함)
관련 영수증 청부합니다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다음 치유힐링모임에도 더 많은 분들께서 참석하셔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월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합니다
다음 모임에서 꼭 뵙겠습니다 ~^^ -
작성자성민짱 작성시간 26.06.16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어제 태자님 통해 임명장 전달받았습니다. 수고하신 모든분들 만나뵐 날이 있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월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넵 감사합니다
치유힐링모임 행사에서 직접 받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그래도 카페에서 늘 자리를 지켜주시는 정성에 대한 임명장이라서 더욱 값지고 빛나는 거 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
작성자초원에 빛 (동두천) 작성시간 26.06.16 만남에 즐거움속에 행복
금번 어부님 제공하신 사업장에서 성황리에 치르게된 금번 치유 행사에 수고하신 운영진님 치유시님 회원님
만나서 반가윘고 수고들 않이 하셨 습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많은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코로나 이전처럼 활성화
되기를 바라는 마음 입니다
효녀 심청이 사림꾼 월선님 수고 많으셔어요
늘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월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우리 카페 치유행사에서 가장 수고를 아끼시지 않고 지휘군두를 맡고 진행을 순조롭고 화기애애하게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역할과 소임을 다하시는
치유상담사 위원장 초원에빛님의 임명장은 더욱 빛나셨습니다
늘 챙겨주시고
세심한 배려에도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