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회원증을 발행하려 함에있어 지기님과 운영진에서 1차 뜻을 모은듯 .?
치유사 회원님에 의사 수렴과 참여 여부를 묻습니다
참여에 동참하시는 분은
1. 닉 네임
2. 본명
3. 영문 이름
4. 증명사진 1매
5.회원증 발행비 2만원
발행비는 위 지기 촛불님
예금주 진상길 통장으로 입금하시고
4개 항목은 카톡이나 문자로
지기님 한테 보내주시면
되겠 습니다
의무사항이 이니므로 혹여 마음부담 같지마시고 동참 안하셔도 괜찬습니다 만
함께 가는 길이라면 ㅡㅡ
전민연 한지붕믿 형제들이여
더워지는 날씨 슬기롭게
잘 이켜냅시다
단
덥다하여 찬음식 찬물 특히
냉장고 어름 최소화로
드시고 요즘 염분 부족으로
많은 질병 통증을 유발에
유념 날씨가 더우니 짭잘하게 드시고 물 많이드세요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송(叡松) 작성시간 26.06.16 네
알겠습니다 ~ -
작성자초원에 빛 (동두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위 글을 읽으신분은 댓글로
뜻을 밝혀 주시기를 바람니다 -
작성자월선 작성시간 26.06.17 카페지기 촛불님께서
회원님들, 운영자님들과 치유상담사님들의 격을 높여주시려고 애쓰시는데 적극 동참합니다~^^~
치유모임이나 샵에서도
치유상담사님들은 별도로 사진도 있는 회원증을 차고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2만원이면
주민등록증처럼 카드로 제작해주신다고 합니다
국민은행
594802-01-289725
진상길
저도 2만원 송금했습니다
어때요?
치유상담사 부위원장 태자님 회원증 멋지죠?~^^~♡
이미지 확대
-
작성자힐스테이 작성시간 26.06.19 제작에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