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취미는 요리예요^^

작성자대전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79 목록 댓글 11

남편과 긴 시간 함께 있다보니
요리가 취미가 되었어요ㅜ

지지고볶고 지지고볶고....
활보쌤 안오시는 날은 하루종일 지지고볶고
아침 7시에 일어나 돌보며 집안일 하고 밥해먹고...

잠시 쉬다 또 지지고볶고
내일도 지지고볶을 예정입니다 ㅎ

여러분 취미도 요리시죠?ㅎㅎ

내일도 즐겁게 맛난 요리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오제이(의정부)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작성자오정의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목만보고 무슨맛난요린가 궁금햇자나요 ᄏᄏ
    집집마다 지지고볶는 냄새 진동이구먼요
  • 작성자경남/훈이랑분이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진짜 요리가 늘었다는줄요ㅎㅎ 전 최대한 안지지고 볶으려 노력중입니다🥲
  • 작성자포스트맨/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호호~~~
    저도 요리로 보았는데 눈치빠른
    남편이 말해줘서 알았네요...ㅋㅋ
  • 작성자용인 신중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는 오늘 나가는 바람에 지지고 복지않고 외식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