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긴 시간 함께 있다보니
요리가 취미가 되었어요ㅜ
지지고볶고 지지고볶고....
활보쌤 안오시는 날은 하루종일 지지고볶고
아침 7시에 일어나 돌보며 집안일 하고 밥해먹고...
잠시 쉬다 또 지지고볶고
내일도 지지고볶을 예정입니다 ㅎ
여러분 취미도 요리시죠?ㅎㅎ
내일도 즐겁게 맛난 요리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오제이(의정부) 작성시간 26.06.22 new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작성자오정의 작성시간 26.06.22 new
제목만보고 무슨맛난요린가 궁금햇자나요 ᄏᄏ
집집마다 지지고볶는 냄새 진동이구먼요 -
작성자경남/훈이랑분이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진짜 요리가 늘었다는줄요ㅎㅎ 전 최대한 안지지고 볶으려 노력중입니다🥲
-
작성자포스트맨/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호호~~~
저도 요리로 보았는데 눈치빠른
남편이 말해줘서 알았네요...ㅋㅋ
-
작성자용인 신중수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는 오늘 나가는 바람에 지지고 복지않고 외식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