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성군에 있는 라벤더축제에 가기 위해 나섰습니다.
마침 오늘이 개장하는 날이라네요.
그런데 라벤다 꽃이 덜피고 상태가 생각보다 못해요.
그래도 여러가지 꽃과 나무, 정원 잘 꾸몄네요.
이곳에 오면 꼭 먹으라 하네요.
라벤다 아이스크림
건봉사 들려보고
송지호 바다하늘길
지난 7일에 시범운영이 끝났다네요.ㅠㅠ
9월에 개장한답니다.
왕곡마을.
안동하회마을 같은 곳이죠.
계속 내려오면서
청학정, 청간정 들리고
숙소 앞에 있는 바다
6월 11일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멋진 추억 남기시고
감사한 마음을 잊지 마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