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출석부

[목요일]2026년 6월 11일 출석부

작성자밀짚모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8

강원고성군에 있는 라벤더축제에 가기 위해 나섰습니다.

마침 오늘이 개장하는 날이라네요.
그런데 라벤다 꽃이 덜피고 상태가 생각보다 못해요.
그래도 여러가지 꽃과 나무, 정원 잘 꾸몄네요.

이곳에 오면 꼭 먹으라 하네요.
라벤다 아이스크림

건봉사 들려보고

송지호 바다하늘길
지난 7일에 시범운영이 끝났다네요.ㅠㅠ
9월에 개장한답니다.

왕곡마을.
안동하회마을 같은 곳이죠.

계속 내려오면서
청학정, 청간정 들리고

숙소 앞에 있는 바다


6월 11일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멋진 추억 남기시고
감사한 마음을 잊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꼴통공주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비치빛 사랑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 출석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가을운동회 | 작성시간 26.06.11 즐거운 여행 하셨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7공수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합니다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유
    이제사 출첵 합니다.
    오늘두 아름다운 추억 많이 가지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