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여행에서 속초여행으로 바뀌었어요.
영금정에서 파도소리 듣고
카페가서 수다 좀 떨고요.
영랑호에가서 호숫길 걷고
범바위에도 오르고
영랑정에 오르니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마지막 일정으로
살악산자생식물원 구경.
소풍 장소로 참 좋더군요.
원주에도 이런것이 생기면
참 좋겠아요.
6월 11일 금요일입니다.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 신나겠어요.
저도 오늘 응원해야 하는데
농약을 쳐야해서 후반전부터 볼듯.
대한민국 잘하길 응원합이다.
다음검색
고성여행에서 속초여행으로 바뀌었어요.
영금정에서 파도소리 듣고
카페가서 수다 좀 떨고요.
영랑호에가서 호숫길 걷고
범바위에도 오르고
영랑정에 오르니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마지막 일정으로
살악산자생식물원 구경.
소풍 장소로 참 좋더군요.
원주에도 이런것이 생기면
참 좋겠아요.
6월 11일 금요일입니다.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 신나겠어요.
저도 오늘 응원해야 하는데
농약을 쳐야해서 후반전부터 볼듯.
대한민국 잘하길 응원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