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년쯤 되면 우리나라 기후가 아열대로 변한다는 뉴스 봤어요.
그래서 그런가 엄청찌네요.
이 더운날 10시부터 13시까지
풀뽑았어요.
늙으면 더운지 모르고 목 마른지
모른다 했는데 내가 그랴요.
물 한모금 안마시고 세시간을
그리 더운 줄 모르고 풀만 뽑았네요
이 더위에 공원에다 국화를 심었네요.
물 잘 주면서 가꿔야 하는데...
아카시아 새싹에 진딧물이
엄청나게 달라붙었어요.
딱새라고 하네요.
매실청 담그기 위해 황매실 샀어요.
난 황매실로 청 담근 것이 향이 더 좋더라구요.
오늘도 더운 수요일입니다.
물 많이 마시면서 일하세요.
행복한 수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치빛 사랑 작성시간 26.06.17 🐕🚶♀️수요일 출석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유보라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작성자가을운동회 작성시간 26.06.17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좋은아침 입니다 어제밤에는 쪼매 더웠는데 자알 주무셨지유
당분간은 이런날씨가 지속될것 같아요
올 여름철에는
무진장 더울것 같아요
오늘도 어제보다는 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꼴통공주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