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출석부

[목요일]2026년 6월 18일 출석부

작성자밀짚모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7

뭘 배우긴 배워야 하는데...

여기저기 몇군데 알아봐야겠어요.

목요일까진 풀제거해야 할 것 같아요.
집으로 점심 먹으러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막국수로 후딱 때우고
몇시간 일하니 넘 힘들어 포기.
오늘 할 일 낼로 미루자.ㅎㅎ

목요이일입니다.
오늘도 덥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지내는 방법을 찾아야죠.
오늘도 즐겁게 웃으며 삽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운동회 | 작성시간 26.06.18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 작성자공비길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작성자유보라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26.06.18 안녕 하세유
    제 시골집에는 오늘 새복부터 아침 까지 보슬비가 차분하게 내렸다고 하네유
    해갈될 정도는 된다고 합니다.
    다행이지만 이번주 주말에두 비소식이 또 있네유
    오늘 남은 오후 시간에두 즐거운 시간 자알 보내세유
  • 작성자국사봉.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