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배우긴 배워야 하는데...
여기저기 몇군데 알아봐야겠어요.
목요일까진 풀제거해야 할 것 같아요.
집으로 점심 먹으러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막국수로 후딱 때우고
몇시간 일하니 넘 힘들어 포기.
오늘 할 일 낼로 미루자.ㅎㅎ
목요이일입니다.
오늘도 덥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지내는 방법을 찾아야죠.
오늘도 즐겁게 웃으며 삽시다.
다음검색
뭘 배우긴 배워야 하는데...
여기저기 몇군데 알아봐야겠어요.
목요일까진 풀제거해야 할 것 같아요.
집으로 점심 먹으러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막국수로 후딱 때우고
몇시간 일하니 넘 힘들어 포기.
오늘 할 일 낼로 미루자.ㅎㅎ
목요이일입니다.
오늘도 덥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지내는 방법을 찾아야죠.
오늘도 즐겁게 웃으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