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출석부

[화요일]2026년 6월 23일 출석부

작성자밀짚모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9

오늘부터 제주여행하기 위해서
몇날 몇일을 좀 과하게 일했더니
출석부도 못올리고 일찍 잠들었네요.

마늘 수확을 했어요.
작년보다 좀 나은 편인데
아직 기술 부족인지 노력부족인지
맘에 안드네요.

어느 식당 정원에 안개나무가
몽실몽실 거립니다.

앞 동산에 무궁화나무가 참 많은데
이제 피기 시작하네요.
무궁화가 우리나라 국화인데
무궁화 없는 관공서들 보면
좀 서글픈 생각이 들어요.

화요일입니다.
오늘도 시원한 하루가 되시와요.
전 지난번엔 속초 앞바다에서
놀았으니 이번엔 3박4일
제주바다 보며 놀다가 오렵니다.
모두 즐거운 나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암산약초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농촌사랑이종찬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유
    오늘두 즐겁고 알찬시간 자알 보내세유
  • 작성자꼴통공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유보라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 작성자상선약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