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루도 깜양 ~
8시 20분 복지간 9시 실버 건강 채조
11시 ~12시까지수지 구청 강의 ~ 긑나고 마마라 가 약타고 바로 버스타고 미금까지
또 한군대 찍고 집에오니 4시 ~
더워 물껸지고 저녘 점심은 구청에서 맛난 떡 물을
주어 그로 때우고 그렇게 하루를 보내니 아직은 쓸만 한디~~
오늘은 차병원 20개월 먹던약 서울 대로 옴겨 약타로 감니다
어느게 맞을진 먹어 봐야 알거고 !!
다음검색
어제 하루도 깜양 ~
8시 20분 복지간 9시 실버 건강 채조
11시 ~12시까지수지 구청 강의 ~ 긑나고 마마라 가 약타고 바로 버스타고 미금까지
또 한군대 찍고 집에오니 4시 ~
더워 물껸지고 저녘 점심은 구청에서 맛난 떡 물을
주어 그로 때우고 그렇게 하루를 보내니 아직은 쓸만 한디~~
오늘은 차병원 20개월 먹던약 서울 대로 옴겨 약타로 감니다
어느게 맞을진 먹어 봐야 알거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