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 엄마의 추억

ㅇㅇㅇ

작성자손복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2

어제 하루도 깜양   ~

8시 20분  복지간 9시 실버 건강 채조  

11시 ~12시까지수지 구청  강의 ~ 긑나고    마마라 가 약타고 바로 버스타고 미금까지

 

또 한군대 찍고  집에오니  4시 ~

더워 물껸지고  저녘   점심은 구청에서 맛난 떡  물을 

주어 그로 때우고  그렇게 하루를 보내니 아직은 쓸만 한디~~

 

오늘은 차병원 20개월 먹던약  서울 대로 옴겨  약타로 감니다 

어느게 맞을진 먹어 봐야 알거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지랑이[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복지관 실버 건강체조에 수지 구청 강의까지~~~ 약타고 버스 타고 미금~~ 바쁘신 엄니 오늘도 잘 하셨네요 👏👏 서울대 약이 잘 맞으심 좋겠어요~♡ (끝나고 마마라 가 약타고~~ 마마라가 뭔지 궁금해요~~😆)
  • 작성자짱구나라짱 | 작성시간 2시간 27분 전 new 마마라가 수원에 다니시던
    병원아닌가유? ㅎ ㅎ
    늘 열일하시는엄니 도움되는 약,
    챙겨드셔야하는약 잘 챙기셔서
    건강하셔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