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덕유산 산행..2

작성자지역|작성시간26.06.14|조회수95 목록 댓글 8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문님 함께하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어요.^^
  • 작성자크로바 | 작성시간 26.06.15 회원님들 덕분에
    멋진산행 ~
    회장님 한컷에 덕분
    멋진 사진도 건지고요~
    감사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산행은 조금 힘들었어도
    산위에서 부는 바람과 멋진 풍경..
    그래서 산엘 오르고 또 오르나 봅니다
  • 작성자월포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번 산행은 후미에서
    월포대장도 수고 많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