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덕유산 (가로사진 16:9) 작성자푸른산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역 | 작성시간 26.06.15 다시봐도 멋지네요..저두 지나가다 한컷 찍혔어요 작성자숲돌이 | 작성시간 26.06.15 배경과 구도 그리고 인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아름다운 광경들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그날의 환희가 벅차오른듯 합니다작품성과 예술성 구도성 조화성 모두모두 탁월하고 뛰어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