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덕유산 (가로사진 16:9)

작성자푸른산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76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역 | 작성시간 26.06.15 다시봐도 멋지네요..
    저두 지나가다 한컷 찍혔어요
  • 작성자숲돌이 | 작성시간 26.06.15 배경과 구도 그리고 인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아름다운 광경들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그날의 환희가 벅차오른듯 합니다
    작품성과 예술성 구도성 조화성 모두모두 탁월하고 뛰어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