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6월14일 남덕유산 산행결산

작성자지역|작성시간26.06.15|조회수87 목록 댓글 5

 

산행메모~
남덕유산 겨울 눈꽃 산행지로 유명한 산~
미소에서도 겨울 산행으로 서너번 다녀온 산이기에
이번에는 여름 산행으로 야생화와 암릉미를 보기위해

6월 둘째주 정기산행으로 25명은 버스에 몸을 싣고 3시간여에 도착한 영각 탐방센터
남덕유산은 덕유산에비해서 높이는 조금 낮은 산이지만

산행 난이도는 덕유산 보다도 한단계 위라고 생각 했던 산
언제나 그랫듯이 a코스와 b코스로 공지를 했지만
참석한 회원님들 모두가 a코스로 산행을 하기로 결정
남덕유산 특성상 처음부터 오르막을 치고 올라가야 하기에 많이 힘들거라 생각 했지만
그래도 솔솔 불어준 바람은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고

얼마를 올랐을까 정상 부근의 계단을 오를 즈음 눈앞에 펼쳐진 푸르름과 암릉미 구름 한조각을 보면서
산은 계절에 관계없이 정말 아름답구나 생각을 하면서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오래 머물고 싶었지만
여건상 아쉬움을 뒤로하고 하산을 해야 했으니..
오랜 시간이 흘러도 산행의 감동은 오래오래 기억될듯 싶어요.

산행은 건강할 때 해야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산행을 하는데
때론 예기치 못한 상황에 답답할 때도 있으니
세상만사 내뜻대로 되는게 아닌듯 싶어요
암튼 남덕유산 산행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다음 산행때는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산행날짜: 2026년 6월 14일
날    씨: 대체로 맑음
산행시간: 6시간여~~


함께 하신분(존칭색략): 
지역 /안개꽃 /산다람쥐 /네잎클로버 /노다지 /노다지2 /크로버 /크로버2 /지산 /행행 /유수하 /맹초 /선재 /코모 /깨비 /반짝 /설악산 /설악산2 /월포 /푸릉산천 /미르 /숲돌이 /숲돌이2 /짝발 /청명 총 25명


뒷풀이 참석하신분: (편의상 존칭은 생략합니다)
 ▶산행 참가자 전원


25명× 50.000원= 1.250.000원
      찬조 50.000원(청명님)
선재 운영위원님
휴계소에서 아이스크림 찬조..


(수입)  1.300.000원

(지출)  1.396.920원=잔액 ㅡ96.920원


지출내역:
버스비및 봉사료=900.000원
 식당==420.000원
  (12.000원 디씨받음
 떡=65.000원
 음료=11.920원




이월잔액=  3.324.138원
(금일잔액)=   ㅡ96.290원
금일보관 잔액= 3.227.218원

(카카오뱅크) 7942 17 52063 예금주(안순례) 총무..

미소산악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포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깻잎소녀 | 작성시간 26.06.16 회장님 고생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푸르나 | 작성시간 26.06.18 회장님 이모저모 신경쓰실 일도 많았고..
    맘고생 많이 하셨어요.
    칠월부턴 제가 힘을 보태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