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작성자사랑반 아라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큰 양파 캤다고 자랑하며 좋아하길래아침에 양파볶음, 양파계란국 해먹었는데너무 맛있고 잘 먹네요~양파 키우느라 고생 많으셨고아이들 데리고 수고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반 미경쌤 | 작성시간 26.06.13 우와 건강밥상이예요>_< 우리 아라 맛있게 먹었다니 기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