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양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작성자사랑반 아라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1

큰 양파 캤다고 자랑하며 좋아하길래
아침에 양파볶음, 양파계란국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잘 먹네요~
양파 키우느라 고생 많으셨고
아이들 데리고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미경쌤 | 작성시간 26.06.13 우와 건강밥상이예요>_< 우리 아라 맛있게 먹었다니 기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