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양파감사합니다^^

작성자사랑반정채이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61 목록 댓글 1

채이가 제일 좋아하는 야채 양파 듬뿍주셔 감사합니다 오징어볶음 해먹었습니다.
왕양파부터 애기양파까지 신선한 양파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미경쌤 | 작성시간 26.06.13 우리 채이 양파도 잘 먹고 너무 기특해요>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