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수확한 양파와 감자로 카레~🧅🥔✨

작성자다정반 이도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0

저번주에 캐온 양파와
오늘 수확한 감자로
카레 만들어서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직접 가져온 재료로 만드는걸 봐서 그런지
이도가 평소보다 더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좋은 양파와 감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