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반 이재율, 감자와 양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슬기반 재율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올해도 미평 감자가 제일 맛있어요!!!! ❤️❤️ 포슬포슬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 항상 맛있는 감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며칠전 가져온 양파, 오늘 가져온 감자로 감자볶음 감자계란국 만들어서 저녁해결 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채이선생님 | 작성시간 26.06.17 어머님의 훌륭한 요리 솜씨 덕분에 미평 감자가 더 맛있어보이네요~😆😆인증샷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