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감자랑 양파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작성자다정반 시윤맘|작성시간26.06.16|조회수30 목록 댓글 0

저번주에 보내주신 양파와 어제 받은 감자로 아침에 시윤이가 좋아하는 짜장밥 해서 먹었어요~
야채 안먹는 시윤이도 본인이 수확해온 작물이라 그런지 작게 잘라서 해주니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남은 감자랑 양파도 시윤이와 요리해서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