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슬기반이우석 감자♡♡

작성자슬기반우석맘|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1

감자 맛있어요 ~ 바삭하게 감자전해서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채이선생님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미평 감자도 맛있지만 어머님이 해주신 요리라면 더욱더 맛있어졌을 미평 감자의 변신이네요ㅎㅎ 인증샷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