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좋은반 강건호 감자, 양파, 오이 전부 잘 먹었습니다

작성자좋은반 건호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40 목록 댓글 1

평소엔 도전하지 않는 음식들도 어린이집에서 가져온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면 먹으려고 시도라도 해봐서 뿌듯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호의 저녁 반찬은 양파튀김, 감자계란국, 오이스틱, 소고기구이 입니다
최고 ㅎㅎ
후식으로 오이스틱🥒
먹는 척만 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반 교사 | 작성시간 26.06.17 양파튀김 저도 먹고 싶네요^^❤️
    오이스틱 먹는 척 귀엽네요ㅎㅎ 그래도 노력하는 모습이 멋진 건호 최고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