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엔 도전하지 않는 음식들도 어린이집에서 가져온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면 먹으려고 시도라도 해봐서 뿌듯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호의 저녁 반찬은 양파튀김, 감자계란국, 오이스틱, 소고기구이 입니다
최고 ㅎㅎ
후식으로 오이스틱🥒
먹는 척만 했답니다 🥲
다음검색
평소엔 도전하지 않는 음식들도 어린이집에서 가져온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면 먹으려고 시도라도 해봐서 뿌듯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