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반 민찬이 감자,양파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작성자민찬이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찬이가 가져온 양파,감자로 국도 끓이고 잡채,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감자전, 잡채도 해먹었어요. 다~ 잘먹었지만 제일 잘먹었던 메뉴는 감자전👍🏻 맛있고 싱싱한 양파, 감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