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님 인증샷

행복반 민찬이 감자,양파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작성자민찬이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 목록 댓글 0

민찬이가 가져온 양파,감자로 국도 끓이고 잡채,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감자전, 잡채도 해먹었어요. 다~ 잘먹었지만 제일 잘먹었던 메뉴는 감자전👍🏻 맛있고 싱싱한 양파, 감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