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멋진 열매반(1세)

월드컵 축구 응원 했어요^^~🇰🇷

작성자정순덕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2

대한민국~~응원의 열기로 열매반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ㅎㅎ
열띤응원에도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이길꺼 같네요^^~
*주말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소율맘 | 작성시간 26.06.19 증말 너무너무 기엽네요 우리애기들🫶
    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이제 더 더워질 날씨만 남았지만ㅜㅜ
    건강조심하시고 주말 잘보내고
    담주에뵙겠습니당💛
  • 작성자정순덕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따라 더 귀요미들이에요♡♡
    항상 좋은 말씀 감솨드려요♡
    . 울 열매반과 부모님도 올여름 건강히 잘 지내길 바래요😄😍
    주말도 화이팅 ~~월요일 더 즐겁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