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축구 응원 했어요^^~🇰🇷 작성자정순덕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한민국~~응원의 열기로 열매반도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요ㅎㅎ열띤응원에도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이길꺼 같네요^^~ *주말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소율맘 | 작성시간 26.06.19 증말 너무너무 기엽네요 우리애기들🫶이번주도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어요~~이제 더 더워질 날씨만 남았지만ㅜㅜ건강조심하시고 주말 잘보내고담주에뵙겠습니당💛 작성자정순덕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따라 더 귀요미들이에요♡♡항상 좋은 말씀 감솨드려요♡. 울 열매반과 부모님도 올여름 건강히 잘 지내길 바래요😄😍주말도 화이팅 ~~월요일 더 즐겁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