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새싹반(0세)

♡미역 오감놀이 & 산책 🏞🍀

작성자새싹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건미역으로 오감놀이를 해 보았는데
처음으로 만난 미역이 생소했나봐요^^
울 새쌕반 친구들 뭔가 까만게 상에 있으니까 시쿤둥 하네요 😊
내일은 불린미역으로 놀아보려고 합니다.^^

산책길에 지나는 분이 작은 올챙이를 보여주셔서 잠시 서서 탐색도 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