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미역으로 오감놀이를 해 보았는데
처음으로 만난 미역이 생소했나봐요^^
울 새쌕반 친구들 뭔가 까만게 상에 있으니까 시쿤둥 하네요 😊
내일은 불린미역으로 놀아보려고 합니다.^^
산책길에 지나는 분이 작은 올챙이를 보여주셔서 잠시 서서 탐색도 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건미역으로 오감놀이를 해 보았는데
처음으로 만난 미역이 생소했나봐요^^
울 새쌕반 친구들 뭔가 까만게 상에 있으니까 시쿤둥 하네요 😊
내일은 불린미역으로 놀아보려고 합니다.^^
산책길에 지나는 분이 작은 올챙이를 보여주셔서 잠시 서서 탐색도 해 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