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미역,건다시마오감탐색놀이/ 산책 작성자새싹2반 담임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싹반 귀염둥이들 딱딱하고 바스락거리는 건미역과 건다시마 잘라보고 맛보며 흥미로운 탐색놀이했습니다. 내일은 2탄으로 물에 불린 미역과 다시마 마음껏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