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새싹반(0세)

건미역,건다시마오감탐색놀이/ 산책

작성자새싹2반 담임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0

새싹반 귀염둥이들 딱딱하고 바스락거리는 건미역과 건다시마 잘라보고 맛보며 흥미로운 탐색놀이했습니다. 내일은 2탄으로 물에 불린 미역과 다시마 마음껏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