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조이 영어수업 - winter❄️

작성자자두반(신미혜)|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 오늘의 펀앤조이 영어시간 🌼
알파벳 놀이와 함께
즐거운 영어수업을 했어요! 😊
C와 ㄱ 만나서 알파벳 G!!
G는 Grapes(포도)🍇, Gorilla(고릴라)🦍,
사다리처럼 생긴 H!!
H는 Horse(말)🐴, Hat(모자)👒 배워보았답니다. 같은 모양의 알파벳을 찾아보는 놀이도 하며
즐겁게 참여했어요..
이번 달에는 사계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마지막 계절인 겨울(Winter)❄️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겨울에는 눈이 내려요!" 하며
눈 오는 모습을 떠올려 보고,
눈사람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
친구들과 함께 큰 목소리로 "Winter!"를 외쳐보며 즐겁게 영어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