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안녕하세용~

작성자백장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3

오늘 첫 산행 함께한
백장미입니다~
온달님 소개로
왔 습니다~
좋은분들과 함께해서
즐겁고 해피했어용~
자주 함산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 작성자온달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
    백장미 님 오늘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
    높은 경쟁률 뚫고 산오름 가족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산 | 작성시간 26.06.21 백장미님 산오름 가족이 되어 반갑고 환영하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