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작성자백장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첫 산행 함께한백장미입니다~온달님 소개로왔 습니다~좋은분들과 함께해서즐겁고 해피했어용~자주 함산 하도록노력하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요. 작성자온달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백장미 님 오늘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높은 경쟁률 뚫고 산오름 가족이 되신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태산 | 작성시간 26.06.21 백장미님 산오름 가족이 되어 반갑고 환영하며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