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제천 자드락길

작성자바람소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87 목록 댓글 6


청량한 풀 내음속
걷는걸음 즐거웠네요
백봉주막 빗줄기 속
막걸리한잔도 감사했고
처마끝 낙수도 달리 음악이 아니였네요

그렇지만~~
과도한 스킨쉽은 자제해주시길~
집에서 애정표현하시던
아님 따로 가시던
아주 아주 보기 불편했네요
글구 함부로 욕하면 안됨!!!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봉사에 감사드리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온달 | 작성시간 26.06.21 new 바람소리 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그러하듯이
    좋은글 과 멋진 작품사진 등 주변에 많은 배려해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항상 반가운분
    배려에 감사드리고
    산행길에서 또 반갑게 뵙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짐 | 작성시간 26.06.21 new 바람소리 곳곳에 아름다운꽃들과 고즈늑한 풍경들을 잘 담아주셨네요.오랫만에 뵈어 반가웠습니다.(해파랑길에 뵈었던 님들이 그리웠는데 )다음기회에 또 뵙기를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람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다짐 오랜만에 넘 반가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