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스터디코드 조남호 왜 공부해야하는가

작성자신동|작성시간10.07.23|조회수867 목록 댓글 0

역시 난 이런 스타일의 강사가 말하는게 가슴에 팍팍 와 닿는것 같다.

직설법과 야간의 욕 그리고 냉철한 어투를 좋아하시는 특히 청소년이 보기엔 아주 좋은 강의라고 생각이 된다.

http://q.freechal.com/Service/default.asp?id=nobalicide&objid=QCOM03&objseq=1&docid=29431377

http://q.freechal.com/Service/default.asp?id=nobalicide&objid=QCOM03&objseq=1&docid=29431499

시간 관계상 타이틀만 업하기로 ....

저작자 표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인암브리취러스코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