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폭염 뒤 최대 200㎜ 비…기상청 "장마 시작 작성자황키달|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여름 폭염 뒤 최대 200㎜ 비…기상청 "장마 시작은 아니다"[날씨와삶][파이낸셜뉴스] /사진=뉴스1 19일 오후부터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50㎜ 이상의 강한 비가 쏟아질 전망이다. 제주에는 많은 곳 200㎜ 이상, 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에는 100㎜ 이상 비가 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