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9일 금요일
단오날 문열어요
단오도 3대 명절로
단오행사도 많이 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단오날이 있는줄도 모르는
젊은 사람들도 많을듯 합니다
아직 강릉에서는 행사하고 있는거 같아요
그네뛰고 창포물에 머리감는등
선조님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단오날을 상기하며
오늘을 보내세요
오늘도 즐건 날 되시고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다음검색
6월19일 금요일
단오날 문열어요
단오도 3대 명절로
단오행사도 많이 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단오날이 있는줄도 모르는
젊은 사람들도 많을듯 합니다
아직 강릉에서는 행사하고 있는거 같아요
그네뛰고 창포물에 머리감는등
선조님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단오날을 상기하며
오늘을 보내세요
오늘도 즐건 날 되시고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