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new 출석 인사♥

6월19일 금요일 문열어요

작성자정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18

6월19일 금요일
단오날 문열어요
단오도 3대 명절로
단오행사도 많이 했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단오날이 있는줄도 모르는
젊은 사람들도 많을듯 합니다
아직 강릉에서는 행사하고 있는거 같아요
그네뛰고 창포물에 머리감는등
선조님들의 지혜가 담겨있는
단오날을 상기하며
오늘을 보내세요

오늘도 즐건 날 되시고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젠 봄이 없어지는듯
    봄이 너무 짧게 느껴지네요
    여긴 비가 내리고 있어요
  • 작성자참 사랑 | 작성시간 26.06.19 이 곳도 세차게 내렸다 해요
  •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19 향기로운 길동무님들 무탈하세요 ^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