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잘들보내고
오늘도. 해피한날보내세요
하지라고하내요
옛날부터 하지에는
감자가첯선보인다고
낫이제일길고 ㅡㅡ
오늘도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상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따스함니다
맛점하시고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ㅡㅡㅡ -
작성자햇살가득😍 작성시간 26.06.21 인천 월미도 가는전철
에서 출석합니다~
비온뒤라 너무너무 공기가
깨끗하고 상쾌합니다..
모두들~~ 즐건주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일러 작성시간 26.06.21 힐링 하셨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