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new 출석 인사♥

6월21일 출석해요

작성자김상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18

주일잘들보내고
오늘도. 해피한날보내세요
하지라고하내요
옛날부터 하지에는
감자가첯선보인다고
낫이제일길고 ㅡㅡ
오늘도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상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따스함니다
    맛점하시고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ㅡㅡㅡ
  • 작성자햇살가득😍 | 작성시간 26.06.21 인천 월미도 가는전철
    에서 출석합니다~
    비온뒤라 너무너무 공기가
    깨끗하고 상쾌합니다..
    모두들~~ 즐건주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21 힐링 하셨죠 최고!
  •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늦출합니다 미안요! 백수도 보고서 만드느라 바빠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또 한주 달려봐야죠 모두 홧팅입니다^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21 참 세월빠르네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