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new 출석 인사♥

6월23일 화요일

작성자동반자(아내)|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10

아침부터 쨍 하는 날씨입니다
일욜은 연꽃 보러다녀오구
어젠 감자캐는봉사하고
오늘은 글씨쓰러가야 허네요
바쁜만큼
몸도고단하지만
할 수 있을때 감사히 하려합니다
오늘도
편편하게 하루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반자(아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님도
    좋은 날 되소서
  • 작성자고도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녕하세요 울님들 즐거운.시간되세요 동반자님 감자농사. 잘되셨내유 부러워라 ㅎ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동반자(아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셧군요
    잘하셧습니다
    감자는 봉사활동유
    저도 먹을건 조금 있어요
    주어진 환경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작성자민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출 ~~~
  • 작성자정희 | 작성시간 26.06.23 new 뒤늦은 출석합니다
    조용히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