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쨍 하는 날씨입니다
일욜은 연꽃 보러다녀오구
어젠 감자캐는봉사하고
오늘은 글씨쓰러가야 허네요
바쁜만큼
몸도고단하지만
할 수 있을때 감사히 하려합니다
오늘도
편편하게 하루 보내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동반자(아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행님도
좋은 날 되소서 -
답댓글 작성자동반자(아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셧군요
잘하셧습니다
감자는 봉사활동유
저도 먹을건 조금 있어요
주어진 환경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작성자민산 작성시간 26.06.23 new
출 ~~~
-
작성자정희 작성시간 26.06.23 new
뒤늦은 출석합니다
조용히 다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