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다 보면..
    지나고 보면 ..

    늘 무엇가 부족하고..
    늘 무엇가 허전하다..

    사람은..
    늘 후회한다 ...

    그때 그러지 말것을..
    그때 느끼지 못했던것을 ..

    지나고 보면..
    떠나고 보면 ..

    알것 같다..
    우리의 삶은 ..

    늘 아쉬움속에..
    그만큼 그리움이 있다...👌_ ()()() _👌 ❞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5.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