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지나고 보면 .. 늘 무엇가 부족하고..늘 무엇가 허전하다.. 사람은..늘 후회한다 ... 그때 그러지 말것을..그때 느끼지 못했던것을 .. 지나고 보면..떠나고 보면 .. 알것 같다..우리의 삶은 .. 늘 아쉬움속에..그만큼 그리움이 있다...👌_ ()()() _👌 ❞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5.09.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