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Good morning!!!
    참, 좋은 목요일 아침입니다
    장미의 계절답게 장미꽃이 피어나내요
    장미꽃같이 아름답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오늘의 건강정보
    *옥수수가 치통 치료제
    치아가 아프거나 잇몸에 피가 날 때
    치통(충치)가 아무리 심해도...
    잇몸이나 치아가 아파도... 
    옥수수 속대를 칼로 여러 토막을 내서
    주전자 같은데 넣고 물을 부은다음
    사골을 우려내듯 푹 삶습니다.
    (삶는 동안 물이 부족하면
    중간중간에 물을 보충해 가면서...)
    그렇게 우려낸 물을 적당히 식혀서
    마시지는 말고,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뱉어버리기를 15회~20회 반복하면
    (통증이 심할 때는 며칠간 반복)
    평생 동안 두 번 다시 치통으로
    고생하는 일이 없고 치과에 갈 일도 없다.
    작성자 원호 작성시간 26.05.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