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d morning!!!
참, 좋은 목요일 아침입니다
장미의 계절답게 장미꽃이 피어나내요
장미꽃같이 아름답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오늘의 건강정보
*옥수수가 치통 치료제
치아가 아프거나 잇몸에 피가 날 때
치통(충치)가 아무리 심해도...
잇몸이나 치아가 아파도...
옥수수 속대를 칼로 여러 토막을 내서
주전자 같은데 넣고 물을 부은다음
사골을 우려내듯 푹 삶습니다.
(삶는 동안 물이 부족하면
중간중간에 물을 보충해 가면서...)
그렇게 우려낸 물을 적당히 식혀서
마시지는 말고,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뱉어버리기를 15회~20회 반복하면
(통증이 심할 때는 며칠간 반복)
평생 동안 두 번 다시 치통으로
고생하는 일이 없고 치과에 갈 일도 없다. 작성자 원호 작성시간 26.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