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춘이란 것은 꼭 나이가
젊은것만을 의미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서 이젠 안 된다는
침울한 생각이 뇌를 해칩니다.
나이가 들어도 청춘처럼 사는 것,
그것이 잘사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자식은 노후 보험이 아니다오.
무엇을 해주길 바라지 마오.
고집하지 말고,
시샘도 하질마소..
당황하지 마소,
성급하지 마소..
뛰지말고,
넘어지지 마소..
감기도 걸리지 말구려..
의리를 찾지 말구려...
수중에 가진 돈 없고,
내한몸 아플 작시면
그 누가 제몸처럼 날 돌볼까?
아프면 안되오,
멍청하면 안되오..()
속옷일랑 날마다 갈아 입고
날마다 샤워도 하고
한살 더 먹으면 밥 한술 줄여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시구려..
듣기는 많이 하고,
말을 적게 하고..
어차피 삶은 환상이라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사시구려....
().오늘도 公속에 기도하며 살겠습니다.._🙏♥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6.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