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
    청춘이란 것은 꼭 나이가
    젊은것만을 의미는 것은 아닙니다.
    나이가 들어서 이젠 안 된다는
    침울한 생각이 뇌를 해칩니다.
    나이가 들어도 청춘처럼 사는 것,
    그것이 잘사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자식은 노후 보험이 아니다오.
    무엇을 해주길 바라지 마오.
    고집하지 말고,
    시샘도 하질마소..
    당황하지 마소,
    성급하지 마소..
    뛰지말고,
    넘어지지 마소..
    감기도 걸리지 말구려..
    의리를 찾지 말구려...
    수중에 가진 돈 없고,
    내한몸 아플 작시면
    그 누가 제몸처럼 날 돌볼까?
    아프면 안되오,
    멍청하면 안되오..()

    속옷일랑 날마다 갈아 입고
    날마다 샤워도 하고
    한살 더 먹으면 밥 한술 줄여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시구려..
    듣기는 많이 하고,
    말을 적게 하고..
    어차피 삶은 환상이라지만 그래도...
    오래오래 사시구려....

    ().오늘도 公속에 기도하며 살겠습니다.._🙏♥
    작성자 極樂자광 작성시간 26.06.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